반응형

충남 홍성 디저트 맛집 카페 모망포포

 

오늘도 카페 리뷰입니다. 커피를 참 좋아하는지라 놀러 가거나 시간이 되면 늘 카페를 찾아다니는데요. 이번에 서천 여행을 다녀오면서도 많은 카페를 들렀는데 그중 한 곳입니다.

 

 

홍성 디저트 카페 모망포포


이번 카페는 충남 홍성에 위치한 모망포포라는 카페입니다. 주로 즐겨 찾던 카페들은 바닷가나 뷰가 좋은 카페들을 많이 찾아다녔는데 이번 카페는 조금 다르게 시내 중심부에 위치한 카페였습니다.

 

 

카페 이름은 모망포포입니다. 카페 이름이 무슨 뜻일까 했는데 반려동물들의 이름을 합쳐놓은 거라고 합니다. 모찌와 망고, 포포라고 하네요.

 

 

카페 내부는 이층으로 되어있었고 창고형 건물로 인테리어를 해놓은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디저트 카페로 유명한 이유가 있더군요. 많은 종류의 디저트들이 있었고 사장님께서 계속 만들고 계신 모습을 눈으로 직접 볼 수 있었습니다. 

 

 

디저트 몇 가지와 아메리카노를 주문하였습니다. 

 

 

크로플과 마들렌, 파운드 케이크,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커피는 제 입맛에는 잘 맞았습니다. 신맛이 거의 없고 진하고 고소한 커피, 그리고 크로플도 겉바속촉 느낌이었습니다. 다만 조금 아쉬운 점은 시럽을 조금 더 단맛이 도는 시럽을 사용했으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지만 그것을 제외하면 디저트로 주문한 크로플, 마들렌, 파운드 케이크는 모두 평균 이상의 맛이었습니다.

 

 

한 가지 특이한 점은 레몬 마들렌을 주문했는데 시럽을 튜브에 담아 사진처럼 꽂아서 줍니다. 시럽이 무슨 맛일까 맛보았는데 일반 달달한 시럽이 아닌 레몬 시럽이었습니다. 레몬 마들렌의 레몬맛이 진한 것을 좋아하신다면 더 뿌려 드시는 것이 레몬맛을 훨씬 더 느끼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저는 다 뿌렸는데 조금 과한 느낌은 있었습니다. 

 

 

홍성에 위치한 카페 모망포포!

디저트와 고소한 커피를 좋아하신다면 방문하셔도 후회 없으실 디저트 카페입니다. 저녁에 방문한 탓에 디저트들이 많이 판매되어 비어있는 것이 조금 아쉽긴 했지만 다음에 또 방문의사 200%입니다!

 

 

 

카페 모망포포

 

충청남도 홍성군 홍성읍 문화로 72번길 69-1

Tel : 0507-1357-9338

영업시간 : 10:00 ~ 22:00 - 월요일 휴무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