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생로랑/입생로랑 카드지갑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생로랑/입생로랑 카드지갑 구매 후기글이에요~

요즘 가볍게 다니는게 좋아서 지갑을 잘 안 들고 다니는데 아무래도 카드나 신분증 같은 것들은 들고 다니기가 좀 불편하더라고요. ㅠ 마스크를 쓰고 생활하는 바람에 아이폰 페이스 아이디도 인식이 잘 안돼서 스마트페이도 좀 불편하고 그래서 간편하게 카드지갑 하나 알아보고 있던 중 눈에 띈 아이가 있어 구매하였습니다.

 

바로 생로랑/입생로랑 카드지갑!!

생로랑과 입생로랑은 같은 브랜드인데요 생로랑은 가방, 옷 등 의류를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곳이고 생로랑은 화장품 등 코스메틱을 전문적으로 판매한다고 하네요.

 

그럼 생로랑/입생로랑 카드지갑 후기를 한번 보실까요~?

 

 

생로랑/입생로랑 카드지갑 


 

생로랑/입생로랑 카드지갑을 선택한 이유는

  1.  주로 사용하는 카드 및 신분증을 보았을 때 카드꽂이가 4개 이상 있을 것.
  2.  요란하지 않고 심플할 것.
  3.  카드 외 수납공간이 조금이라도 있을 것.

이 세가지 이유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디자인은 개인 취향이지만 저는 생로랑/입생로랑 카드지갑 디자인이 참 맘에 들었어요.ㅎㅎ

 

저는 오케이몰에서 구매하였습니다. 최저가를 검색하던 중 그나마 좀 믿을만한 구매처로 보여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구매한 모델은 2가지 가죽을 사용하는데 하나는 소가죽이고 다른 하나는 송아지가죽(송치가죽)입니다.

 

소가죽은 관리하기가 쉬운 대신 좀 뻣뻣한 느낌이고 송아지가죽(송치가죽)은 부드러운 대신에 관리가 좀 어렵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저는 부드러운 가죽을 선호하여서 송아지가죽(송치가죽)으로 선택하여 주문하였습니다.

 

 

 

생로랑은 포장박스부터도 심플하네요. 중앙에 브랜드 네임이 프린트되어있고 사이드 쪽으로 제품명과 품번이 적혀있습니다.

 

 

 

구성품은 카드지갑 / 파우치 / 보증서 이렇게 들어있고요. 저 주황색 플라시틱은 봉인 같은 느낌인 거 같은데 저것을 제거하면 교환이나 환불이 안됩니다 ㅎㅎ 상품 받아보시고 하자가 있거나 맘에 안 드신다면 저거 제거하시면 안돼요~

 

일단 디자인은 굉장히 심플합니다. 그래서 구매한 것이지요.ㅎㅎ 제 생각이지만 여성분도 사용하시기에 나쁘지 않은 디자인인 것 같아요.

카드 수납공간 5개와 여분의 수납공간, 그리고 심플함까지!! 제가 원했던 삼박자가 모두 맞아떨어지는 카드지갑입니다.

 

 

 

제가 구매한 상품의 품번입니다. 혹시나 디자인이 맘에 드신다면 609362 BTYON 로 검색하셔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이 카드지갑 같은 경우에는 지퍼와 지갑에 각인이 되어있습니다. 보통 요 부분에서 불량이 많이 나온다고 해요. 가죽 표면에 박음질이 아니고 가죽을 입히는 거라 간혹 벗겨저 오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저는 양품을 받은 것 같아요. 물론 검수를 진행하시겠지만 제품을 받으신다면 한번 제품 확인을 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한두 푼이 아니잖아요~?

 

 

 

요렇게 카드 수납공간은 5칸입니다. 제가 필요한 체크카드 1 / 신용카드 1 / 신분증 / 면허증 은 모두 들어가고도 한 칸이 남네요. 확실히 송아지 가죽이라 부드러워서 카드를 많이 넣으면 늘어날 것 같은 느낌이 있네요. 그냥 한 칸은 비워두고 다닐 생각입니다.

 

 

 

이렇게 측면에는 작은 수납공간이 있습니다. 저는 매주 로또 복권을 사는 관계로 로또 보관함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지퍼를 열면 안쪽에도 각인이 되어있어요~ 이 부분도 제품 확인할 때 한번 확인해 보셔야 해요.ㅎㅎ 그리고 지퍼는 새 상품이라 그런지 조금 뻑뻑한 감이 있습니다. 내용물 분실을 막아주기 위해서는 이렇게 뻑뻑한 것이 좋을 것 같기도 해요.

 

지금 지갑은 구매한 지 4년쯤 되어가는데 이제 그만 쉬게 해 주고 새로 온 생로랑/입생로랑 카드지갑을 사용해야겠어요.

저는 송아지 가죽을 선택해서 조금 관리는 신경 써주어야 될 것 같긴 한데 만약 구매예정이시고 소가죽을 구매하신다면 특별한 관리는 따로 안 하셔도 될 것 같아요. 

 

카드지갑이 구매예정이시라면 생로랑/입생로랑 카드지갑도 괜찮으니 한번 알아보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