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적한 분위기의 진위 카페 커피냅로스터스HQ

 

안녕하세요~

카페 추천 포스팅입니다.

저는 커피를 달고 사는 1인인데요. 커피 마시는 것도 좋아하지만 카페

탐방하는 것도 좋아합니다. ㅎㅎ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커피 맛뿐만 아니라 분위기도 좋은 진위 카페 커피냅로스터스HQ 에 다녀왔습니다.

 

진위카페추천

 

진위 카페 커피냅로스터스HQ

경기도 평택시 진위면 봉남리 181

영업시간  10:00 ~ 21:00


진위카페추천
커피냅로스터스HQ

커피냅로스터스HQ 의 간판입니다. 심플한 느낌을 주는 간판이네요. ㅎㅎ

주차공간은 그냥 길가에 주차하시는 분들도 많으신데 도보로 2분 거리에 면사무소가 있습니다. 그곳에 주차하시고 걸어서 2분! 저는 길가에 주차할 공간이 없어서 면사무소에 주차하고 걸어 내려왔습니다.

 

 

커피냅로스터스HQ

 

커피냅로스터스HQ는 커피뿐만 아니라 빵으로도 유명하다고 해요.

카페 입구에 들어서면 직접 로스팅하는 곳과 빵을 굽는 공간이 오픈되어있어 볼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커피냅로스터스HQ

 

이곳에서 커피 로스팅과 빵을 만들어서 가게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기분 좋은 커피 향과 고소한 빵 냄새가 납니다.

이곳에서 직접 로스팅한 원두도 판매하는 것 같습니다.

 

평택 커피 맛집 커피냅로스터스HQ

 

원래는 양조장이었던 건물에 카페를 차리셨다고 해요. 그래서 공장 느낌의 인테리어로 되어있는 카페입니다.

카운터가 카페 중앙에 위치해 있어 이것도 조금 독특하더라고요. 앉은자리에서 커피를 내리는 과정을 볼 수 있었습니다.

중앙 바닥의 시멘트가 파여있는데 이곳을 정원으로 꾸미고 카운터를 위치시켜놓아 뭔가 독특한 느낌이었어요.

 

 

평택 카페 추천

 

메뉴는 많진 않지만 내리는 방법과 커피 원두를 고를 수 있어요.

원두는 3가지로 취향에 따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1. blend 317 : 다크 초콜릿 느낌과 고소한 향이 입안 가득한 풍미
  2. blend 218 : 차 한 잔과 같은 달콤한 베리 과일의 산미
  3. blend 420 : 잘 익은 감귤 과즙, 진한 단맛과 좋은 밸런스

저는 산도가 높은 커피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blend 317을 주문하였습니다. 디저트로 빵도 먹고 싶었으나 식사 후 방문이어서 빵은 먹지 못했어요. 지금 생각해보니 주문해서 싸올걸 그랬습니다. ㅎㅎ

 

커피냅로스터스HQ

 

예쁜 병에 밀크티도 판매 중입니다. 병 너무 귀엽지 않나요?

 

평택 커피냅로스터스HQ

 

빵 메뉴는 많지 않지만 다 맛있어 보입니다. 저는 까눌레를 좋아하는데 사 올 걸 그랬어요 ㅠㅠ

빵을 드실 분들은 일찍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저녁에 방문하신다면 빵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ㅎㅎ

커피냅로스터스HQ 는 스콘이 정말 맛있다고 하니 방문하신다면 스콘 하나는 꼭 드셔 보세요!

 

 

평택 커피 맛집 커피냅로스터스HQ

 

카페 전경을 모두 둘러볼 수 있는 중앙 자리에 앉았습니다.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여자 친구는 플랫화이트를 주문했어요.

커피는 확실히 진한 고소함? 이 아주 좋았습니다.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이 찾아오시는 카페라고 했는데 이유를 알 것 같았어요. ㅎㅎ

 

커피냅로스터스HQ

 

평택 진위 카페 커피냅로스터스HQ !

이름이 좀 어려운 카페이긴 하지만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사진 찍기 좋은 장소도 많고 분위기도 한적하고 조용한 분위기라 온전히 커피맛에 집중할 수 있는 카페인 것 같습니다.

 

평택에 방문하실 계획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