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산 카페 추천 세교 카페 스티빈 cafe steavin

 

주말 저녁을 먹고 커피 생각이 나서 여자 친구와오산 세교에 위치한 카페 스티빈에 다녀왔습니다.

어느 카페를 가볼까 하다가 인스타 피드로 올라온 것을 보고 가게 되었습니다.

 

 

오산 카페 추천

 

오산 세교 카페 스티빈 Steavin


오산 세교에 대형 카페인 카페 스티빈 Steavin 입니다. 저녁 먹고 디저트 생각이 나서 크로플 먹으러 다녀왔답니다.

사실 접근성이 크게 좋은 편은 아닙니다. 카페위치를 찾아 내비게이션으로 검색해서 찾아갔는데 오산에 외진 곳에 위치해있어 처음에 찾아갈 때는 잘못 온건가 싶었는데 스티빈의 저 동그란 얼굴이 보이더라고요 ㅎㅎ

 

주차장이 넓게 잘 되어있어 주차도 편했고 건물도 엄청 크더라구요!

건물 출입구는 주차장 쪽과 건물 뒤편으로 2개가 있습니다. 아직 날이 춥고 저녁이라 야외테이블에는 사람이 없었습니다. 날씨가 좋아지면 야외테이블을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야외 테이블에는 애견 동반 출입이 가능하나 목줄을 착용해야 출입이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세요!

 

오산 카페 추천

 

저희는 도착해서 2층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오픈된 형태의 구조이며 통유리창으로 되어있습니다. 전반적인 카페의 이미지는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의 카페였습니다. 테이블 배치가 넓게 되어있어 통유리창과 같이 탁 트인 느낌을 주는 카페였습니다.

 

 

오산 카페 스티빈

 

2층은 노키즈존으로 아이와 함께 동반하시는 분들은 1층이나 야외테이블을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오산 카페 스티빈

 

카페 곳곳에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꾸며져 있습니다. 과하지 않고 적당한 소품들로 귀여우면서 깔끔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애견동반카페

 

저는 간단히 아메리카노와 크로플을 주문했습니다.

 

오산 카페 추천

 

커피맛은 합격! 산도가 아주 살짝 도는 고소한 맛의 커피였습니다. 저는 산도가 높은 커피를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제 입맛에는 아주 좋았습니다. 같이 주문한 크로플도 겉바속촉 맛있었습니다. 특히 저 위에 올려준 바닐라 아이스크림인 것 같은데 맛이 좋더라구요. 크로플 자체에 시럽이 뿌려져 나와 아이스크림까지 하면 너무 달지 않을까 싶었는데 아이스크림이 너무 달지 않아서 딱 좋았습니다. 커피와 같이 먹기 좋은 단맛이었습니다. 

여자 친구와 둘이 아 배부르다 하면서 계속 먹게되더라구요 ㅎㅎ

 

날씨가 풀리고 햇살이 좋아지면 낮에 방문해도 좋을 것 같은 카페 스티빈 이었습니다. 오산 인근에 거주하신다면 한번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산 카페 스티빈은 오산 내삼미동에 위치해있습니다. 차가 없으시다면 방문이 조금 불편하실 수 있으실 것 같아요.

 

 

오산 카페 스티빈 위치 및 영업시간
경기도 오산시 내삼미동 150 ( 경기도 오산시 삼미로 47번 길 81-14 )
영업시간  10 : 00 - 22 : 00 (연중무휴)

 

 

 

오산 커피 및 디저트 맛집! 예쁜 카페 추천! 카페 스티빈이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